본문 바로가기
엘에이 맛집

[LA 맛집] 엘에이 다운타운에 위치한 아늑한 공간, Mignon 미뇽 와인바

by 하고싶은게 많은 코코 2021. 11. 30.

안녕하세요 코코예요. 오늘은 엘에이 다운타운에 위치한 Mignon 와인바를 소개하려고 왔어요. 이 와인바는 다운타운에 살고 있었던 친구가 추천해 준 바인데, 결국엔 친구랑은 같이 못 가고 타주로 대학원 준비를 하러 가 버렸네요. (잘 지내지? 보고 싶다..-갑자기 친구 생각에 친구의 안부를 묻는.. 이상한 코코..😅) 친구는 일이 끝나고 나면 강아지 산책을 시키고 여기 와서 남자 친구랑 소소하게 한잔하고 갔다고 하는데 음식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알차고 좋다고 꼭 한번 가자고 추천한 곳이었어요. 

저도 월요일 일을 마치고 다른 친구랑 약속을 잡아서 이곳을 가게 됐는데, 일단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아서 주차공간을 찾는데 많이 해멧 어요. 엘에이 다운타운에서 약속을 할 땐 차를 갖고 가지 않는 편이 정말 마음이 편하답니다. 그래도 월요일이었기 때문에 한 15분 정도 헤매고 코인 파킹 할 수 있는 곳에서 파킹을 했답니다. *Mignon에서 따로 파킹을 제공하지 않으니 주변에 파킹 할 곳을 찾아주세요.* 

따듯함과 소소함이 있는 다운타운의 와인바, Mignon 

아직 해지기전 Mignon 레스토랑 안에서

바로 들어와서 사진을 한 장 찍었어요! 사진이 미뇽의 이쁜 내부를 못 담아내고 있어요..(사진을 못 찍는 내 탓인 건가...😅)      역시 로컬 집답게 혼자 와인을 즐기러 온 사람도 있었어요! 

Fig Jam & Brie Sandwich $10, White (Airen/Macabeo) $7 (Applied Happy Hour price)

월요일 6시쯤 만났기 때문에 해피아워 가격으로 화이트 와인을 제공받았어요! Happy Hour는 6-7pm시까지예요. 평일에 가신다면 해피아워 시간을 적용받을 실 수 있을 거예요. 메뉴가 많지않기않아, 바로 친구가 추천해줬던 무화과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. 직접 주문을 하고 보는 앞에서 만들어줘요. 빵도 무화과도 담백하고 적절하게 달아서 맛있었어요. 그다음 날 이 샌드위치가 생각이 나서 바로 마켓으로 가 무화과와 샌드위치를 들고 왔어요. (비록 맛은 같지않았지만) 나중에 제가 만든 무화과 샌드위치 레시피도 올려볼게요! 

Cheese and Charcuterie 3 for $18 

그리고 와인 먹을때 빠지면 안 되는 cheese board! 너무 많이 짜지 않고 치즈랑 너무 어울렸던 조합들이었어요.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늦은 저녁에 와인 한잔 하러 가서도 내일 부을 걱정 안 해도 되게끔 요리가 되어있는 느낌이랄까?ㅎㅎ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! 심지어 가격까지 적당해서 마시고 먹고 오랫동안 수다를 떨고 왔어요. 아담하고 작지만 소품이 그 레스토랑에 맞게 있는 장소를 좋아하는 편인데 미뇽이 정말 제 취향을 저격했어요. 음식과 와인까지 제 마음에 들어서 한동안은 다른 와인바를 찾지 않고 여기를 올 것 같아요. 내추럴해서 정말 편한 옷으로도 올 수 있는 내추럴 와인바, 미뇽 Mignon. LA 여행을 와서 로컬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도 추천할게요! 

그럼 오늘 글은 이걸로 마치고 또 좋은 레스토랑 후기로 돌아올게요! 

와인바 주소는, 128East 6th Street, Los Angeles, CA

https://www.google.com/maps/place/Mignon/@34.0446292,-118.2515153,17z/data=!3m1!4b1!4m5!3m4!1s0x80c2c635a272cb7b:0x174a9636b7b0568b!8m2!3d34.0446248!4d-118.2493266

 

Mignon · 128 E 6th St, Los Angeles, CA 90014 미국

★★★★★ · 와인 바

www.google.com